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한우 반값 세일 시작!

by Q쩡이Q 2021. 10. 29.
728x90

한우데이 한우 최대 50% 세일 행사

 

블소 겜을 하는데 겜 중 팀장님께서 이틀 동안 이마트 한우 반값 세일한다고 소고기 사 먹으라고 말하셔서 확인해보니 정말 반값 세일을 하는군요. 코로나 19로 외식을 자제하고 집에서 식사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한우 가격도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가운데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및 전국한우협회는 '2021년 한우의 날'을 맞이하여 가격을 최대 58%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한우 장터를 오늘 20일 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하는데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는 15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대형마트에서도 최대 30%까지 할인행사를 이어갑니다. 2008년부터 시작한 한우데이는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한우 농가들의 자긍심을 높여주고 한우를 사랑해주는 국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생겨난 행사인데 작년과 올 해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농가를 돕고 국민들에게는 저렴하게 한우를 구입하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이벤트 정보와 한우자조금관리 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 대형마트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행사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한우반값세일 전단지 내용
이마트 한우데이 이벤트 전단지

 

 

한우데이 한우 세일하는 곳

 

한우데이는 2008년에 한우 관련 단체들이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방편으로 한우협회에서 제정한 기념일인데 매년 11월 1일입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는데 11월 1일이 한우의 날인 이유가 소를 의미하는 한자인 소우(牛) 자가 세 개의 1이 나온다는 것에서 착안했다고 합니다. 당일만 행사를 하는 게 아니라 한우데이 전후로 이마트는 4일간 진행됩니다.

 

온라인 한우장터에서 가정 소비가 많은 불고기와 국거리의 경우 1++ 등급 100g 기준 3270원에 판매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한우를 선보입니다. 다른 부위 역시 1등급 기준 100g 당 등심은 8750원, 안심은 9970원, 채끝살은 8570원으로 시중 가격 대비 30~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국의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대형마트에서도 할인행사가 진행되는데 농협유통과 전국 농축협 매장을 비롯하여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서원유통 등 오프라인 매장과 큐팡과 SGG닷컴 등 온라인 매장에서 시중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별 할인행사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한우 반값 세일 이벤트

 

도시에서는 이마트가 가장 접근하기가 쉬워서 저는 이마트 한우반값 소식에 눈이 동그랗게 뜨였습니다.  이마트에서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한우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우 반값 세일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등심은 50%, 등심 외 품목은 40% 할인을 한다고 하는데 고기의 부위별로 조금씩은 세일가가 다르지만 평소에 등심과 안심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은 이참에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명절에 받은 이마트 상품권도 있어서 구입해보려 했더니 상품권은 세일이 안 되는군요 ㅠㅠ  그리고 무조건 반값이 아니라 할인받는 카드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이마트 한우데이 할인 카드로는 삼성, 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 롯데, 하나, 시티, 전북은행 JB 카드가 있는데 KB국민 BC, 신한 BC, NH농협 BC, 하나 BC, 시티 BC카드는 제외라고 하시니 미리 알고 가시면 편리할 듯합니다.  

 

 

 

211028_전단광고

품질도 가격도 역시 1등 이마트의 쇼핑행사를 안내해드립니다.

store.emart.com

 

이마트는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공동기획으로 행사를 준비했으며 180톤의 한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평소 판매되는 한우의 두 달 치 규모라고 하나 할인율이 최대 50% 인 만큼 조기 품절이 될 상황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인데 실제 온라인 판매에서는 이미 품절이 되고 있습니다. 

 

평소 고깃값과 세일가를 비교해보다면 한우 등심 1등급 (100g)은 11,780원 에서 5,890원, 거의 반값이죠?  한우 등급 1+ 등급(100g)은 13,580원 에서 6,790 원으로 거의 반값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국거리나 불고기는 한우 1등급의 경우 100g 당 5,880원 에서 3,528원, 1+ 등급은 100g 당 6,380원에서 3,828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점포별, 운영등급은 상이하며 브랜드 한우의 가격도 조금은 다를 수 있으니 이 정도의 차이는 기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혼동을 하실까봐 우려되서 알려드리자면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마트와 다릅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10월 30일부터 31일 양일간만,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만 한우 40% 세일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같은 이마트인줄 알고 기쁜맘으로 잠시 나가보았는데 그냥 돌아왔습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코로나19는 감염이 되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지만 우리 몸이 건강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사실은 면역력의 싸움이라는 겁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한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시간을 내셔서 가까운 이마트 점포에 찾아가셔서 얼른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조기 품절이 우려될 만큼 현재 사람들에게 호응도가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한우도 도매가보다 낮다고 하니 따지지 말고 얼른 구매하시는 게 이득일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비싸서 많이 못 산 한우 안심과 등심, 장조림용 홍두깨 살을 잠시 나가서 사러 갈까 합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 식사 준비하세요~ 

 

댓글